카테고리 없음

직장인 리뷰 성수동 뚝섬역 맛집 - 2. 청담 찹쌀 순대

맨날러 2021. 1. 31. 15:05
반응형

성동구 성수동 뚝섬역 근처로 출근하고 있는 직장인의 식당 리뷰입니다. 맛에 대한 호기심이 많은 편이며, 까다로운 입맛은 아닙니다.

식당: 청담찹쌀순대
메뉴: 순대국
가성비: 보통
맛: 좋음
양: 충분
매장 규모:
보통

희한하게도 뚝섬역 부근 골목 사거리에 순대국집 삼국지가 펼쳐져 있다. 한 곳은 노포의 포스가 강하게 풍기고 다른 한 곳은 매장이 좁지만 뭔가 느낌이 있는 느낌적인 느낌이 있는데, 이곳은 뭔가 간판부터 흔하게 볼 수 있는 디자인이라 끌리지 않았다. 하지만 모든 곳을 섭렵하기 위해갔는데, 웬걸 맛있었다.

가장 대중적인 입맛이라고 해야겠다. 나는 처음에는 무조건 아무 양념도 가미하지 않고 맛을 보는데, 감칠맛이 있는 국물맛이었고 순대와 부속들도 섭섭치 않게 들어 있었다. 다대기, 들깨를 넣은 맛도 좋았다. 세 순대국집 중에서는 가장 호불호가 덜 갈릴 듯한 맛이었고, 무난히 잘 먹었다고 느끼고 싶으면 갈만한 집이다.

8000원이라는 가격이 매일 먹을 점심 값으로 가능은 하지만 최대값 같은 느낌이 나에게는 있는데, 종종 먹으러 갈 듯하다. 다음에 방문하면 시래기 순대국을 먹어볼까 한다. 많이 못 본 메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