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맨날 일기/맨날맨날 [5K달리기]

맨날맨날 5km 달리기 -18일차- 미세먼지때문에 고민 ㅠ

맨날러 2019. 5. 24. 20:18
반응형

• 오늘의 달리기
  - 날짜: 5월 24일(금) -18일차
  - 거리: 5.04km
  - 시간: 30:24
  - 페이스: 6'02"

•오늘의 몇마디
- 미세먼지 어뜨카냐 ㅠ -
달리기를 할 때 체력이나 아침잠 말고도 고민거리가 있으니 요요요 미세먼지... 초봄에 비해서는 미세먼지가 많이 없는 편이긴 하나 틈틈이 잘 찾아오신다. 꾸준~히 한다 싶을 때 쯤 오셔서 뛸까말까 고민을 하게 만들어주신다. 나는 아주 예민한 편은 아니라서 눈이 따끔거리거나 목이 칼칼한 것을 둔하게 느끼는 편이다. 그런데 이게 딱히 그런 문제만 있는게 아니라 호흡기 질환으로 이어지는게 무서운거라. 그렇다고 아예 나가서 못뛸건 또 아니라... 사실 꾸준히 기록을 남기고 싶어서 결국 나가기는 나가서 오늘도 뛰었으나, 잘한건지는 모르겠다. 만약 헬스장 등록이 되어 있었으면 실내를 뛰었을텐데 마침 등록이 끝난 기간이었다. 다른 러너분들은 어떤 선택들을 하실지 궁금하다.

아! 그리고 나이키 NRC 앱에서 한달에 80km이상을 뛰면 주는 골드 뱃지를 받음 ㅋㅋㅋㅋㅋㅋㅋ 이런게 사실 무슨 실제적인 이득이 생기는게 아니지만 괜히 기분 좋고 집착이 생기고 그런다 ㅋ 이 상위단계 플래티넘 뱃지는 이번달은 조금 어렵지 않나 싶기는 한데 언젠가는 달성하겠지 ㅋ 유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