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맨날 일기/맨날맨날 [30분 책읽기]

맨날맨날 30분 책읽기 -15일차-

맨날러 2019. 5. 24. 20:43
반응형

• 오늘의 책읽기
- 날짜: 5월 24일(금) - 15일차
- 책제목: 구글 애드센스 마케팅: 구글에서 월급받기
- 시간: 30분
- 페이지: 118 ~ 170p (53p)

• 오늘의 문장:
블로그로 운영할 때는 항상 어떻게 하면 적은 방문자 수로도 애드센스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지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다.

•오늘의 몇마디:
부수입을 많이 벌고 싶은게 목적은 아니나 애드센스에 점점 관심이 생긴다. 물론, 많이 벌게되면 너무 좋다 ㅋㅋㅋ 하지만 읽으면서 드는 생각은 '이거 정말 되나? 이렇게하면 정말 수익이 생길까? 수익이 극대화되나? 방문자가 늘어날까?' 하는 궁금증이 생긴다. 어떻게 이런걸 알아냈을까 신기하기도 하다.

나의 삶의 방식이랄까? 나는 내가 원하는 일을 즐겁게하고 깔끔하게 스스로 만족하면 된다고 생각을 해왔다. 내가 즐겁게 하는 일을 돈과 연관시키면 그 일에 대한 순수한 마음이랄까? 그런게 사라져서 부정적으로 생각을 했었다. 돈에 대한 막연히 부정적인 이미지가 있었던건데 그건 어디서 듣기로 우리나라에서는 돈을 많이 번 사림들은 보통 속이고 훔치고 나쁜짓을 몰래했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했다. 음... 아주 틀린말은 아닌 듯. 사실  사람이 나쁜거지 돈이 나쁜건가? 돈의 성격은 중립적이고 많으면 편하고, 할 수 있는게 많아지는게 사실이다. 그래서 내 잘못된 생각을 고치고 한번 성실히 이 책을 참고해서 정정당당히 한푼이라도 언젠가는 수익을 내보고 싶다. 효율적으로!
반응형